[Sonnet.ai News] 1,000명이 체험한 WSCE2023 화제의 부스!

sonnet.ai

·

2023. 9. 14. 14:44

안녕하세요, 소네트입니다.

 

소네트는 지난 9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WSCE2023(월드 스마트시티 엑스포2023)에 참가했습니다. 스마트시티와 자율주행이 만나 성황리에 진행된 행사 현장을 소개합니다.

 

WSCE2023 실내 자율주행 체험존에 약 1천 명이 찾아주셨습니다.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미국, 일본, 독일, 사우디, 필리핀, 베트남 등 전 세계 관람객을 비롯하여, 국내 기업, 지자체, 연구원, 학교 등 약 1,000여 명이 소네트의 자율주행 기술을 체험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기쁜 일이 있었습니다.

'2023 월드 스마트시티 엑스포 우수기업 비즈니스 페어'에서 "2023 우수기업"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또 하나의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올해는 기존 전기 셔틀 차량에 소네트의 자율주행 기술인 AutoDrive™를 탑재한 새로운 셔틀형 자율주행차량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소네트의 자율주행 기술으로 보다 안정적인 자율주행이 가능하도록 개선된 셔틀은 많은 관람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이미 자율주행에 익숙하신 분도, 자율주행이 처음이신 분들도 킨텍스 실내에 꾸려진 주행 경로를 따라 조용하고 편안하게, 운전자 없이 스스로 주행하는 차량에 탑승하시며 호기심과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한 ‘2023 월드 스마트시티 엑스포 우수기업 비즈니스 페어에서 소네트가 “2023 우수기업장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스마트시티에서 빠질 수 없는 자율주행 분야에 대한 기술력과 서비스의 우수성, 발전성과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주신 값진 결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소네트는 자율주행 로보택시 전문 기업으로써 자율주행 모빌리티의 미래를 만드는 선봉에 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